[서비스제공사업]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주민바리스타 양성' 프로그램, 리본카페에서 진행됩니다.(1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4 16:32본문
#주민바리스타_양성_프로그램
#함께_만드는_공간 #함께_성장하는_공간 #리본카페
06.23.(화)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민바리스타 양성' 프로그램이 3회차 진행되었습니다.
커피문화를 통한 자기계발 및 사회적 관계망 형성 프로그램
세번째 회기는 카페라떼의 이해, 커피머신의 스팀기능을 사용한 실습 등 기초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유의 지방 및 유당의 함량에 따라 변하는 맛을 경험하고 스팀으로 공기가 작게 쪼개며 부드러워지는 현상을 경험합니다. 에스프레소 위에 우유로 그려지는 하트, 이번 주민바리스타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커피에 대한 이해와 직접 만들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나만의 스타일과 맛을 찾아가는 시간, 2시간 프로그램은 지루할 틈 없이 진행되었고 다음을 기약합니다.
전문 강사님을 초빙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 이후 예정된 커리큘럼 또한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이 예정되어 참여자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