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있는 풍경

[서비스제공사업]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주민바리스타 양성' 프로그램, 리본카페에서 진행됩니다.(2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4 16:34

본문

06.16.(화)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민바리스타 양성' 프로그램이 2회차 진행되었습니다.
 
커피문화를 통한 자기계발 및 사회적 관계망 형성 프로그램
 
두번째 회기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이해, 커피머신 사용 실습 등 기초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우리가 평소 계산대 너머로 보기만 하던 머신의 기능과 사용법을 이해하며 나의 입맛에 맞는 맛을 찾아갑니다. 한번...두번... 커피를 내리며 어색하던 모습은 점차 자연스러워지고 이론교육에 기반해 맛의 차이를 느껴봅니다.
 
나만의 스타일과 에스프레소 맛을 찾아가는 시간, 2시간 프로그램은 지루할 틈 없이 진행되었고 다음을 기약합니다.
 
전문 강사님을 초빙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 이후 예정된 커리큘럼 또한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이 예정되어 참여자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합니다.